Wbc 대표 선수 3명, 음주 인정日 언론 "'고급 룸살롱' 3명만은 아니란 정보 있다" : 네이트뉴스


그러면서 이용찬은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면서 “앞으로 프로선수로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거듭 사죄의 뜻을 밝혔다. 특히 2023 WBC 대회에서 대표팀은 지난 2013년과 2017년에 이은 3개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수모를 당했기 때문에 팬들이 더욱 분노했다.


그런 면에서는 누구보다 행운아였지만, 인생을 지내보니 의미 있는 것은 아님. 다만 거기 여자한테 제대로 빠져서 허우적 댄 적은 있음.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하지만 3개월전 룸살롱은 여성종업원을 고용해 운영했지만, 이번에 운영하다 적발당한 술집은 여성종업원 유무가 확인되지 않았다. 또 과거 룸살롱 운영자와 이번 술집 운영자가 같은 인물인지도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단란주점과 유흥주점은 모두 술을 마시며 유흥을 즐길 수 있지만, 유흥주점은 여성 유흥 종사자를 고용할 수 있다. 김기용 경찰청장은 검찰이 수사하고 있는 YTT 룸살롱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연루돼있는 것처럼 기사가 나오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교육부가 지난달 발표한 고려대 종합감사에 따르면, 교수들은 룸살롱 등 유흥주점서 법인카드를 사용했다. 감사 결과에 따르면 고려대 교수 13명은 2016년 3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서양음식점으로 위장한 서울 강남의 한 유흥주점에서 221차례에 걸쳐 6693만원을 연구비 카드와 행정용 카드로 결제했다. 이 대표는 이날 “검찰기록을 어떻게 전체를 입수했다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검찰기록에 저는 언급된 일 자체가 없다는데 검찰기록의 어디를 보고 방송을 하는 것인지 궁금하다.


한국야구위원회와 구단이 사실 확인 중인 가운데 사실이라면 큰 파문이 예상된다. 유흥업소가 발달해 있는 일본의 경우, 우리나라의 룸살롱과 주로 비교되는 곳은 캬바쿠라지만 여기는 룸으로 격리되어 있지 않은 트인 공간이다. 그냥 아가씨들과 술 마시면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다.


기자회견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잘못을 했으니 빨리 사과하고 싶었다. 취재진 앞에 선 이용찬은 “이유 불문하고 국제대회 기간 중 음주한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 향후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프로야구 NC의 우완 불펜 투수 이용찬이 1일 창원NC파크에서 취재진 앞에 섰다. 최근 불거진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회 기간 음주 파문에 대한 입장을 표명하기 위함이다. 이와 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야구는 전날 음주 빡세게 하고 숙취 경기가 가능한가봐요?


업소 관계자는 "이런 1인 고객들 방문이 만들어 낸 시장 규모가 작지 않다"며 "1인 시스템은 당분간 계속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취재를 마치고 룸살롱을 빠져나오는 동안 마주친 손님들의 얼굴은 모두 밝았다. 긴 복도를 지나 출구로 빠져 나올 때까지 주로 혼자 돌아다니는 남성들이 유독 눈에 띄었다. 하지만 룸 하나를 1명이 잡고 놀면 업소의 매출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 장관은 지난 24일 법사위 국감 당시 김 의원에게 "목을 걸겠다", "나는 다 걸겠다. 김 의원은 뭘 걸겠나"라고 격렬히 반발했고, 이후에도 이 사안과 관련해서는 계속 격앙된 태도를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호주에 이어 일본에 큰 점수차로 대패하며 1라운드 탈락의 위기에 놓였다. 이어 "E구단의 우완 마무리 투수 F씨는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라고 전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SBS뉴스는 설민석 강사가 민족대표 33인을 폄훼하고 후손들이 반발했다는 뉴스를 보도했습니다. 설민석 강사는 동영상에서 3.1운동 당시 독립선언서를 낭독했던 태화관의 성격과 민족대표 33인의 그 날 행적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세 시가 되어도 일경은 보이지 않고 밖으로부터 하늘이 떠나갈 듯한 만세 소리만 들리었다. 우리가 예정한 대로 3천 리 강산 전역이 독립 만세 소리로 덮인 것이 마음에 갸륵해졌다. 태화관은 명월관의 주인 안순환이 1918년 인사동 순화궁을 이완용으로부터 매입해 명월관 별관으로 문을 연 곳으로, 2층 건물에 크고 작은 방이 많아 곧 경성의 부호와 총독부 관리, 친일파 등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었다. 3월 1일 민족대표들이 독립선언식을 거행한 곳은 ‘별유천지 6호실’로 태화관 후원 깊숙한 언덕에 자리한 태화정이었다.


제가 아는 모든 남자들한테 얘기를 꺼내봐야지 그냥 두면 안되겠어요. 그러나 룸살롱의 태반은 한국남성들의 삐뚤어진 성관념이라기 보다는 고속성장에서의 비즈니스용 윤활유였다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 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키스방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